둘이서 잇(EAT) 잇(IT)

2017/11/02 대전 봉명동 미스터리치 닭갈비 본문

식당

2017/11/02 대전 봉명동 미스터리치 닭갈비

오늘뭐먹었지 2017. 11. 12. 14:47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맛있는게 아니라

맛있는 고기가 맛있는거다.


날짜로 치면, 벌써 열흘전에!!!

닭갈비가 먹고 싶어져서 어딜갈까 하다가, 봉명동에 가봤지요.


봉명동에 미스터리치 라는 가게를 본 기억이 있어서 전격 방문 결정!!

가서 메뉴를 고르려고 생각 해 보니...

춘천에서 먹어보았던 철판 닭갈비보다 숯불 닭갈비가 생각나서 "치즈퐁듀 숯불 닭갈비" 로 결정 했어요!!


밑반찬이 나오고!!!

본 메뉴를 준비 해 주는데~~


숯 + 가스레인지 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숯 냄새가 고기에 베이도록 말이죠!!!

다 구워질 때 쯤, 가게 분이 오셔서 고기를 잘라줍니다!!!

내가 잘라야 할 줄 알았는데!!!!!

엄청 이득 본 느낌이었죠~~


고기 2인분을 시켰는데~~ 양념 때문인지 매운거 잘 못먹으면 매웠...던거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가지런히 정리해주시기 까지 하더라구요.

서비스 정신은 엄청 투철했습니다!!


고기 양이 부족할 거 같아서 밥과 된장찌개까지 추가로 시켰.... ㅋㅋㅋㅋ

너무 먹는건가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일단 시켰습니다!!!


치즈 퐁듀 숯불 닭갈비 니까 치즈 퐁듀가 나와야죠~~

치즈는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 주셔서, 치즈 굳기를 직접 조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이렇게 편하게 먹었지만... 닭갈비가 숯불 향이 식욕을 높이지만, 고기맛이 숯불 향보다는 별로였다는 아쉬움이....

양념이 문제인지... 고기가 문제인지....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다는 마음을 간직한 채로 식당을 나왔습니다!!!




이렇게 시켜먹고 나오니 2만 6천원!!

영수증 지참 재방문시 10% 할인 해 준다고 써 있는건 오늘 안 사실 ㅋㅋㅋ

계산할 때는 그런 말 없었는데!!!!

만약 재 방문할 의사가 있을정도로 맛있었으면 영수증을 챙기는것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