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잇(EAT) 잇(IT)

2017/12/25 전주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 피순대 본문

식당

2017/12/25 전주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 피순대

오늘뭐먹었지 2018. 1. 6. 17:50

피순대가 이런 맛이었어?!

크리스마스에 전주행!

흔한 한옥마을 갔다가, 저녁에 남부시장을 갔어요!

원래는 남부시장 야시장(?) 청년몰 에서 먹고 싶었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때는 한거 같은데, 크리스마스날은 많이 안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들어봤던 조점례 남문 피순대를 먹으러 고!

남부시장 안에 있어서, 걸어가는데 추웠...나봐요.... ㅋㅋㅋ


시장 안에 있어서 저런 네온사인(?)은 없을 줄 알았는데, 있더라구요!! 게다가 뭔가 가옥 처럼 입구를 지어놓을정도로 돈을 만이 번건지...

원래 저렇게 지었는데 시장이 생긴건지...(그럴리 없겠지... ㅋㅋㅋ)

들어갔더니 사람들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홀은 되게 넓은데 꽉참.


들어가면 자리 잡기 전에 이런 메뉴판을 들고 주문을 먼저 받더라구요!

천천히 앉아서 주문하고 싶었는데.... 고민 하는 재미는 좀 떨어져서..... 아쉽네요.

피순대는 강매하는 기분이 들고...

그래서 피순대와 순대국밥 주문!


피순대를 시켰는데, 부추를 먼저 준 건줄 알았는데, 부추와 피순대를 깻잎에 싸 먹는다고 어떤 블로그에서.... 해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내 취향 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싸먹으면 두배!

피순대 두줄 나올줄 알았는데 세줄나와서 세배!


날씨가 추워서 그랬는지, 순대국밥도 맛있었고!!

부추 잔뜩 넣어서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두개 밖에 안시켰는데,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죠 ㅋ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17,000원이라니!




2017/12/25 전주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 피순대